Content

Home > News > 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

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

time:2024-11-18 15:33:01
«--    --»

박수은 양산부산대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는 내년 말 이후에는 정말 대책이 없다고 하소연했다.

일부 지방 대형병원에서 아직 소아 응급실과 입원실을 운영하는 건 전공의 2년 차 이상이 버텨준 덕분이다.특히 소아 응급실이 심각한 상황이다.

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

박수은 양산부산대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는 내년 말 이후에는 정말 대책이 없다고 하소연했다.마 과장은 무엇보다 미래 비전 제시가 중요하다.저출산 시대에 우리 아이들의 생명과 건강이 달린 문제다.

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

소아과 전공의는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인력이다.이대로는 큰일 나겠다는 경고음이 요란하게 울렸다.

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

까딱 실수하거나 재수 없으면 골치 아픈 민원이나 법적 소송에 휘말릴 수도 있다.

소아 응급실에서 근무할 전문의를 찾기도 쉽지 않다.보수 궤멸까지 각오했나김건희 여사가 일등공신尹 거절 이유 왜 못 밝히나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대웅제약 10배 띄운 女임원국힘이 발견한 최수진 ‘쓸모억대 연봉 버리고 시민 단체김남희 ‘이 성향 때문이었네스승 한마디에 로펌 버렸다‘흙수저 엘리트 박성훈의 길/.

개인으로선 합리적 선택이 때로는 사회 전체의 자원 배분을 왜곡할 수 있다.매일 같은 야근에 당직 근무도 감수해야 한다.

그 돈을 받는 기간은 짧지만 미래 비전이 보이지 않는 일을 평생 계속해야 할 수도 있다.다른 누구도 아닌 우리의 소중한 아이들을 위해서다.